참을성이 없어서…팔랑귀인 제가 이번에는 차, 차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웃음) 그러다가 집안 구석구석에 방치된 것들을 하나 둘 소환해 볼게요.작년에 먹지도 않는 녹차가 썩으면 어떡하냐고 물을 끓여 족탕으로 사용된 중국 녹차
번역,번역은 나중에 하고…ㅋ
뭔가 유통기한도 없어???
진공상태로 되어있는 것을 보면…우롱차 같은데…왜 이렇게 있는거야…상자나 상자, 용기는 어디가고…
국산 녹차가 50g에 3만원씩 하는데…
티백의 각종 차… 안먹고 무엇때문에 이곳에 모셔둔것인지…난리가 납니다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틸리아포스팅하는 이번 주는 올 겨울 최고로 추운 한 주입니다.한파가 찾아왔습니다.올겨울 이상하게 춥지 않다고 하더니… 한파가 늦게 찾아왔습니다.그렇게 춥지 않아서 밤에 적당히 찬 공기를 마시면서 산책하기 좋아요.무심코 달의 사진을 찍었는데···월도 그렇고…이래봬도 조명도 그렇고…이래봬도 왠지 화려하게 보이고 찍었는데···다음날 뉴스를 보면 지난 달이 올해의 마지막 보름달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그 달을 찬 문으로 부른다면서요.미국 원주민들의 모 호크족에 의해서 생겨난 말이래요럭키 문으로 불린다고 하지만… 그렇긴 좋은 기운을 담아 소원을 빌어 봅니다.어제는 기도하지 못하고 그 다음날의 사진을 보며 기도합니다.(웃음)음 동지의 달, 저승의 달, 럭키 문, 콜드 문, 그리고 오늘.오스카 수상자(이선균)도 별이 되었습니다.나의 아저씨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가끔 재방송하면 질리지 않고 또 보고···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어 보지만 어쩌면 재방송을 하지 않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하지 않나!!!TT지금 보면 오늘 밤 산책을 일부러 나간 이유가 떠올랐습니다.바로 이·송규은 씨의 잘못입니다.나보다 1살 연상의 형.배우 이·송규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무심코 달 사진을 찍었는데….달도 그렇고….조명도 그렇고….뭔가 화려해 보여서 찍었는데….다음날 뉴스를 보니까 지난달이 올해의 마지막 보름달이래요.그리고 그 달을 콜드문이라고 부른대요. 아메리카 원주민인 모호크족에 의해 생겨난 말이라고 합니다.럭키문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 좋은 기운을 담아서 소원을 빌어봅니다.어제는 기도를 못하고 그 다음날 사진을 보면서 기도를 합니다. (웃음) 뭐 동지달, 장야달, 럭키문, 콜드문, 그리고 오늘.오스카 수상자(이선균)도 별이 됐습니다.우리 삼촌이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가끔 재방송하면 질리지도 않고 또 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는데 어쩌면 재방송을 안 해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고… 지금 생각해보면 오늘 밤 산책하러 일부러 나간 이유가 떠올랐어요.바로 이선균 씨 때문인 것 같아요.저보다 1살 많은 형. 배우 이선균.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