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분양후기, 지산첫도전 성공기

2021년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라는 문자가 왔어요. 2021년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라는 문자가 왔어요.

부동산 중개사무소와 분양 일을 같이 하다 보니 조심해야 할 것도 많고 시간도 더 빨리 지나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언제나처럼 사무실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한 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당신~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아서 문자 주인공과의 인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동산 중개사무소와 분양 일을 같이 하다 보니 조심해야 할 것도 많고 시간도 더 빨리 지나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언제나처럼 사무실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한 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당신~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아서 문자 주인공과의 인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 한해 부동산 중개와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분양 현장을 돌며 많은 분들과 만났습니다. 그중 한명이 메일을 주신 정00씨로 30대 초반의 쌍둥이 엄마입니다. 지난 2~3년간은 지식산업센터가 말 그대로 불장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인지 젊은 분들도 투자 대열에 대거 합류하고 계신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8월 말쯤에 한 통의 전화를 받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오실장님이세요?’ 네. 안녕하세요。 제가 친절한 오실장입니다. 블로그에 쓴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를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사무실 분양을 받고 싶습니다. 한 번도 안 해봤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요. 블로그에 올린 글을 보고 문의를 했고, 남편이 개인사업(정보통신)을 하는데 사무실 이전 계획이 있어 20평 정도 필요하다고 하면서 집과 멀지 않은 곳이라 관심을 갖게 됐다며 꼭 분양을 받고 싶다고 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 설명을 하고 어디 사는지 묻고 쌍둥이를 키우고 계시기 때문에 시간을 내기 어렵다며 약속 시간을 정해 댁에 찾아가 만나 준비해 간 자료를 활용해 상품에 대해 자세히 브리핑했습니다. 궁금한 점도 하나하나 설명해 드렸습니다. ~~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지식산업센터를 분양받고 싶습니다. 올 한해 부동산 중개와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분양 현장을 돌며 많은 분들과 만났습니다. 그중 한명이 메일을 주신 정00씨로 30대 초반의 쌍둥이 엄마입니다. 지난 2~3년간은 지식산업센터가 말 그대로 불장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인지 젊은 분들도 투자 대열에 대거 합류하고 계신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8월 말쯤에 한 통의 전화를 받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오실장님이세요?’ 네. 안녕하세요。 제가 친절한 오실장입니다. 블로그에 쓴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를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사무실 분양을 받고 싶습니다. 한 번도 안 해봤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요. 블로그에 올린 글을 보고 문의를 했고, 남편이 개인사업(정보통신)을 하는데 사무실 이전 계획이 있어 20평 정도 필요하다고 하면서 집과 멀지 않은 곳이라 관심을 갖게 됐다며 꼭 분양을 받고 싶다고 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 설명을 하고 어디 사는지 묻고 쌍둥이를 키우고 계시기 때문에 시간을 내기 어렵다며 약속 시간을 정해 댁에 찾아가 만나 준비해 간 자료를 활용해 상품에 대해 자세히 브리핑했습니다. 궁금한 점도 하나하나 설명해 드렸습니다. ~~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지식산업센터를 분양받고 싶습니다.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는 지축역에서 300m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에 지하 3층~지상 9층, 연면적 약 40,290평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현대건설에서 시공하는데 더욱 인기가 높았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기-승-전철역에서 가까울수록 직원들의 출·퇴근이 쉽고 인력 수급 등이 원활해 수요자가 몰리면서 분양가도 높아집니다. 조건이 비슷하다면 당연히 출·퇴근이 편한 곳을 선택하겠죠!! 경기도 고양시 삼송동 도시지원용지 5-2BL에 들어서는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당초 예상 분양가보다 높은 섹션오피스 평당 1,200~1,500만원, 드라이브인 1,500~1,700만원대의 가격이었습니다. 분양을 받겠다고 관련 서류를 제출한 분들이 어마어마했고, 분양 방법도 선착순 입금순, 벌초, 추첨 등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상가, 지하창고는 김매기(선착순 입금), 섹션오피스는 기존에 서류를 접수하고 청약금을 넣은 분들에 한해 추첨방식으로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었습니다. 드라이브인의 경우 다른 물건을 할당된 양에 따라 배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지축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는 지축역에서 300m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에 지하 3층~지상 9층, 연면적 약 40,290평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현대건설에서 시공하는데 더욱 인기가 높았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기-승-전철역에서 가까울수록 직원들의 출·퇴근이 쉽고 인력 수급 등이 원활해 수요자가 몰리면서 분양가도 높아집니다. 조건이 비슷하다면 당연히 출·퇴근이 편한 곳을 선택하겠죠!! 경기도 고양시 삼송동 도시지원용지 5-2BL에 들어서는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당초 예상 분양가보다 높은 섹션오피스 평당 1,200~1,500만원, 드라이브인 1,500~1,700만원대의 가격이었습니다. 분양을 받겠다고 관련 서류를 제출한 분들이 어마어마했고, 분양 방법도 선착순 입금순, 벌초, 추첨 등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상가, 지하창고는 김매기(선착순 입금), 섹션오피스는 기존에 서류를 접수하고 청약금을 넣은 분들에 한해 추첨방식으로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었습니다. 드라이브인의 경우, 다른 물건을 할당된 양에 따라 배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추석 전에 분양까지 다 마치고 계약서가 발행된다고 해서 고객님께 안내해 드렸는데 일정이 계속 연기되고, 중도에 포기한 고객님들께서 분양가가 너무 올라서 안 하겠다는 분,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 지식산업센터나 오피스텔 계약했다는 분, 아예 연락이 안 되는 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처음에 의향서를 접수하신 분들 대부분은 포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물건이 마음에 들어 더 열심히 고객님을 찾아뵙고 브리핑하고 의향서를 받았던 기억이 선명하게 떠오릅니다.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의 경우 의향서를 작성하고 서류를 제출하면서 분양 신청한 칸 수(1칸, 2칸, 3칸, 4칸)에 따라 1군, 2군, 3군, 4군으로 분류하고 해당 청약금을 넣어 당첨되면 계약서를 작성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추석 전에 분양까지 다 마치고 계약서가 발행된다고 해서 고객님께 안내해 드렸는데 일정이 계속 연기되고, 중도에 포기한 고객님들께서 분양가가 너무 올라서 안 하겠다는 분,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 지식산업센터나 오피스텔 계약했다는 분, 아예 연락이 안 되는 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처음에 의향서를 접수하신 분들 대부분은 포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물건이 마음에 들어 더 열심히 고객님을 찾아뵙고 브리핑하고 의향서를 받았던 기억이 선명하게 떠오릅니다. 지축현대프리미어캠퍼스의 경우 의향서를 작성하고 서류를 제출하면서 분양 신청한 칸 수(1칸, 2칸, 3칸, 4칸)에 따라 1군, 2군, 3군, 4군으로 분류하고 해당 청약금을 넣어 당첨되면 계약서를 작성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일정 개수 이상의 호실을 신청하는 법인, 개인사업자, 투자자는 사전에 서류를 제출하고 대출심사를 거쳐 통과해야 신청자격이 주어지며, 문자를 주신 00씨도 세금계산서 발행분을 포함한 준비서류를 첨부하여 2군(2칸)에 접수하였고, 실제 사용목적이므로 분양가가 좀 더 낮은 후면 쪽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본인의 자금을 약 1억3천만원 정도 보유하고 있었고, 신청한 호실은 2칸, 전용은 약 18평, 예상 분양가는 4억5천만원 선이었습니다. 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홍보관을 제대로 지은 지식산업센터로 고객님께서 시간이 되시면 꼭 오셔서 현장도 둘러보고 홍보관도 둘러보시길 추천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 열기가 뜨겁다 보니 홍보관을 제대로 짓는 곳이 드물고 내부 구조 등이 어떻게 나오는지 한 번도 못 본 분들도 많았거든요. 젊은 00씨 부부도 홍보관에 와서 둘러보고는 더 마음에 들어서 꼭 분양받고 싶다고 했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거주하는 아파트 외에는 오피스텔이나 지식산업센터 등 어디에도 분양받기 위해 도전해 본 적이 없다고, 몇 번을 해도 잘 안 된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다며 기대했다 떨어지면 실망이 너무 클 것 같아서 마음을 비웠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씨는 분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셨는데, 사실 제가 ~씨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더 큽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워낙 일정이 늦어지면서 분양 방식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았고, 가격도 최초 예상가보다 높게 정해졌는데도 아무런 불평 없이 저를 믿고 끝까지 따라와 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두근두근 추첨하는 날! 일정 개수 이상의 호실을 신청하는 법인, 개인사업자, 투자자는 사전에 서류를 제출하고 대출심사를 거쳐 통과해야 신청자격이 주어지며, 문자를 주신 00씨도 세금계산서 발행분을 포함한 준비서류를 첨부하여 2군(2칸)에 접수하였고, 실제 사용목적이므로 분양가가 좀 더 낮은 후면 쪽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본인의 자금을 약 1억3천만원 정도 보유하고 있었고, 신청한 호실은 2칸, 전용은 약 18평, 예상 분양가는 4억5천만원 선이었습니다. 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홍보관을 제대로 지은 지식산업센터로 고객님께서 시간이 되시면 꼭 오셔서 현장도 둘러보고 홍보관도 둘러보시길 추천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 열기가 뜨겁다 보니 홍보관을 제대로 짓는 곳이 드물고 내부 구조 등이 어떻게 나오는지 한 번도 못 본 분들도 많았거든요. 젊은 00씨 부부도 홍보관에 와서 둘러보고는 더 마음에 들어서 꼭 분양받고 싶다고 했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거주하는 아파트 외에는 오피스텔이나 지식산업센터 등 어디에도 분양받기 위해 도전해 본 적이 없다고, 몇 번을 해도 잘 안 된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다며 기대했다 떨어지면 실망이 너무 클 것 같아서 마음을 비웠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씨는 분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셨는데, 사실 제가 ~씨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더 큽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워낙 일정이 늦어지면서 분양 방식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았고, 가격도 최초 예상가보다 높게 정해졌는데도 아무런 불평 없이 저를 믿고 끝까지 따라와 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두근두근 추첨하는 날!

유튜브 생중계로 추첨하는 날~분양 상담사로 일하고 있는 저에게도 당첨자 선정을 유튜브로 생중계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얼마나 긴장했어요? 순식간에 끝나 버려서 정신이 없어서 조금 당황한 적도 있습니다. 스크롤되는 화면을 보면서 당첨자 명단에 제가 접수한 고객 이름이 있는지 눈을 크게 뜨고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 메일을 주신 ㅇㅇ씨 남편의 사업자명을 확인한 순간 정말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이상하게 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00씨가 그런 분이더라고요. ~ 젊은 나이인데도 말과 행동으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해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첨 확인 전화를 드렸을 때 수화기 너머로 들렸던 00씨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아직도 들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30대 젊은 부부의 첫 지식산업센터 분양 도전기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던 날 “올해는 힘들었지만 지식산업센터 분양을 첫 도전에 성공해 보상을 받은 느낌”이라고 말했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내년에는 일도 잘 될 것 같네요. 당연히 제 일이고 큰 도움도 못 드린 것 같은데 감사해주시고 생각지도 못한 너무 예쁜 저는 화분까지 보내주셔서 어떻게 감사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유튜브 생중계로 추첨하는 날~분양 상담사로 일하고 있는 저에게도 당첨자 선정을 유튜브로 생중계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얼마나 긴장했어요? 순식간에 끝나 버려서 정신이 없어서 조금 당황한 적도 있습니다. 스크롤되는 화면을 보면서 당첨자 명단에 제가 접수한 고객 이름이 있는지 눈을 크게 뜨고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 메일을 주신 ㅇㅇ씨 남편의 사업자명을 확인한 순간 정말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이상하게 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00씨가 그런 분이더라고요. ~ 젊은 나이인데도 말과 행동으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해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첨 확인 전화를 드렸을 때 수화기 너머로 들렸던 00씨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아직도 들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30대 젊은 부부의 첫 지식산업센터 분양 도전기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던 날 “올해는 힘들었지만 지식산업센터 분양을 첫 도전에 성공해 보상을 받은 느낌”이라고 말했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내년에는 일도 잘 될 것 같네요. 당연히 제 일이고 큰 도움도 못 드린 것 같은데 감사해주시고 생각지도 못한 너무 예쁜 저는 화분까지 보내주셔서 어떻게 감사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사무실이 위치한 곳이 토지·공장 매매, 임대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계약했더니 농사짓던 고구마, 감자, 오이, 호박, 고추 등 농산물을 가져다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꽃 선물을 받아서 더 행복했습니다. (제 사무실이 댁에서 너무 멀고 따뜻한 봄이 되면 쌍둥이들을 데리고 한번 들르겠다고 했어요. 그 전에 제가 한번 찾아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 한해를 너무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를 찾아주신 분들께 최선을 다하는 공인중개사&분양상담사가 되겠습니다. 사무실이 위치한 곳이 토지·공장 매매, 임대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계약했더니 농사짓던 고구마, 감자, 오이, 호박, 고추 등 농산물을 가져다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꽃 선물을 받아서 더 행복했습니다. (제 사무실이 댁에서 너무 멀고 따뜻한 봄이 되면 쌍둥이들을 데리고 한번 들르겠다고 했어요. 그 전에 제가 한번 찾아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 한해를 너무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를 찾아주신 분들께 최선을 다하는 공인중개사&분양상담사가 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